학회 한마당         국외교원 한마당         국외교원 한마당

곧 예닮의 한복이 배송됩니다.^^

안녕하세요.
모두 바쁘시죠? 그러게요...삶 자체가 바쁜건지...아님 바쁜척 하는건지...암튼 바쁘게 지나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예닮에서 곧 한복이 배송될거란 말씀을 전하려고 들어왔습니다.
급한 몽골과 멕시코는 이미 배송이 되었습니다.
어쩌면 각 나라에 도착했는지도 모르겠네요.

다른 나라들은 모두 이 주간이나 늦어도 다음주에는(5월 첫째주) 모두 배송이 된다고 합니다.만약 다음주 까지도 안 가면 연락주십시오.
몽골 학교 한복을 배송 하는데도 예닮 본사에 사정이 생겨서 예정 시간보다 지체가 되었습니다. 여러 샘들의 사정을 생각해 빠르게 드리고 싶은데 여러 절차가 있다보니 조금씩 지연되고 있습니다. 양해바랍니다.

그리고 한 가지 부탁이 있습니다.
처음 예닮의 한복 지원 사업계기는 어려운 한글학교의 현황을 이해하시고 돕고자 하는 것이었습니다. 아시다시피 예닮은 아동전문한복회사고요.

그런데 올해는 뜻하지 않게 대학교까지 모두 포함하였더니 이 15세에서 문제가 생겼습니다. 이유는 같은 165CM 라도 성인과 아동은 분명히 다르니까요.
그래서 참 많이 망설였습니다. 과연 대학생들에게 이 사이즈가 맞을까 고민하였지요.
165CM까지 가능한 키지만 보기 좋은건 160~163CM 랍니다.

또 하나는 저희가 주문한 숫자보다 15세 재고가 덜 남았기 때문입니다. 예전 신청에는 15세가 많지 않았답니다. 예닮은 주로 7, 9, 11 세가 반 이상을 차지하고 그 나머지가 남은 치수거든요. 그러다보니...이 일을 진행하는 팀장님과 엄청 고민을 하고 어쩌면 좋은지 묘략을 짰지만 이미 이케 일은 진행되고 있으니...

암튼 어떻게든 최선을 다해 보신다고 하셨고, 만약 15세가 안 될 경우는 다시 연락이 오는데 가능하면 해주시도록 노력하신다고 하셨습니다.

결론은 내년에도 이 사업이 계속 이어진다면 미리 말씀드리지만 대학생은 불가능입니다. 제 실수로(?) 올해만 가능했습니다. 이제는 예년처럼 주말 한글학교만 해당되니, 내년에 대학교 교사들은 신청을 못하는 것으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능력이 있어서 성인도 무료로 주는 한복회사를 알아보는 방법도 또 한 방법이겠지만 아직 그럴능력까지는...이궁...ㅜㅜ(기도해 주십시오, 이 일도 가능하도록^^)

올해 마지막 엑셀 파일을 정리하며...
받으실 분 성함, 주소, 전화번호, 이 세 가지를 꼭 적으라고 했는데도 여전히 한 가지씩 빠트려서 국제 전화를 하시게 한 샘들...흠...아무래도 내년에는 좀 더 세련된 방법으로 해야할 듯 합니다.^^
본인은 한 명 실수라 괜찮은데 전 15명이라 조금 괴로왔거든요.ㅎㅎ

그럼...여러샘들의 학교와 아이들이 이 한복으로 인해 기쁨과 행복이 있기를 소망하며 한복이 각 나라에 가게되면 약속했던 행사용 사진을 여기에 올려주시고 예닮에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아, 뉴질랜드 한인학교 협의회 주관 교사연수가 이번 주 목금토(4월 28~30)일에 있어서 수도인 웰링턴에 모입니다. 배우는 기쁨과 가르치는 보람이 풍성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라며, 봄나라 가을나라 모두모두 건강하십시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