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 한마당         국외교원 한마당         국외교원 한마당

한복이 배송되었으니 확인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우리 선생님들이 주문하신 한복이 지난주와 이번주 초에 모두 배송되었습니다.
5월 안에 원하시는 장소로 배송이 되오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한복을 받으신 학교도 있는데요...올해는 꼭 사진이나 영상을 보내주셔서 한복을 후원한 예닮, 또 그 수혜를 입은 학교, 그리고 중간에 다리를 잇는 저를 포함 모두에게 신뢰가 갈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지난해 사진을 아직 보내시지 않은 학교는 조금만 더 기다려도 안오면 한마당에 학교와 주문하신 샘 이름을 거론할 예정이니 그 안에 꼭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한마당 사진마당이든 제 메일이든 모두 괜찮습니다. nzkojungmi@hanmail.net)

현재 2012년 한복을 받은 15학교중 7학교만 보내왔습니다.ㅜㅜ 나머지 8학교의 이름이 한마당에 올라와 난처한 일이 생기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아시죠? 한복받고 행사한 사진을 보내주시기로 이미 약속하셨으니 그 약속을 지켜달라는 부탁이 무례하지는 않다고 봅니다. 제 호소의 편지를 받고 늦게라도 사진을 서둘러 보내주신 나라에 감사를 드립니다^^


그럼...북반구 샘들은 더워지는 날씨에, 또 남반구 샘들은 추워지는 날씨에 모두 건강하시길 소망합니다.
울 샘들 소식을 자주 뵙고 싶어요^*^1004드림









천사 (2013-05-28 16:48:52)
아, 택배 회사들이 요즘 파업중이랍니다.CJ 택배가 좀 문제가 있고 또한 한국내 택배회사가 통합되면서 파업중이라 어려움이 있답니다. 그래서 하루 이틀 늦게 배달이 된다고 하니 아직 받지 못했으면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십시오. 그래도 5월 말 안에는 모두 배송이 될 것으로 봅니다. 받으시면 흔적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로체스터 (2013-06-11 10:51:53)
천사샘...한복을 잘 받았다는 울 남편님의 소식을 전합니다. 제가 이제 한국에 가서 남편도 만나고 한복도 가져와야지요. 고맙습니다. 예닮사장님께도 감사말씀 올립니다. 사진도 잘 찍어서 보내오리다. 감사혀유.







천사 (2013-06-11 20:10:09)
로체스터샘...이번에 다시 추가 한복 신청 이야길 하다 샘네 학교에 입양아들을 위해 부탁하신 1호부터 15호까지 다 보냈다는 말을 전해들으며...많이 감사했네요.
샘의 열정이 예닮을 감동시키고 또 다른 곳에도 기회를 준것 같습니다. ^*^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것을 샘을 통해서 늘 느낍니다.^^
우리 다시 만나 한글학회에 함께 가면 진짜 좋겠죠?^*^ 파이팅입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