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리 선생님들이 주문하신 한복이 지난주와 이번주 초에 모두 배송되었습니다.
5월 안에 원하시는 장소로 배송이 되오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한복을 받으신 학교도 있는데요...올해는 꼭 사진이나 영상을 보내주셔서 한복을 후원한 예닮, 또 그 수혜를 입은 학교, 그리고 중간에 다리를 잇는 저를 포함 모두에게 신뢰가 갈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지난해 사진을 아직 보내시지 않은 학교는 조금만 더 기다려도 안오면 한마당에 학교와 주문하신 샘 이름을 거론할 예정이니 그 안에 꼭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한마당 사진마당이든 제 메일이든 모두 괜찮습니다. nzkojungmi@hanmail.net)
현재 2012년 한복을 받은 15학교중 7학교만 보내왔습니다.ㅜㅜ 나머지 8학교의 이름이 한마당에 올라와 난처한 일이 생기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아시죠? 한복받고 행사한 사진을 보내주시기로 이미 약속하셨으니 그 약속을 지켜달라는 부탁이 무례하지는 않다고 봅니다. 제 호소의 편지를 받고 늦게라도 사진을 서둘러 보내주신 나라에 감사를 드립니다^^
그럼...북반구 샘들은 더워지는 날씨에, 또 남반구 샘들은 추워지는 날씨에 모두 건강하시길 소망합니다.
울 샘들 소식을 자주 뵙고 싶어요^*^1004드림
천사 (2013-05-28 16:48:52)
아, 택배 회사들이 요즘 파업중이랍니다.CJ 택배가 좀 문제가 있고 또한 한국내 택배회사가 통합되면서 파업중이라 어려움이 있답니다. 그래서 하루 이틀 늦게 배달이 된다고 하니 아직 받지 못했으면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십시오. 그래도 5월 말 안에는 모두 배송이 될 것으로 봅니다. 받으시면 흔적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로체스터 (2013-06-11 10:51:53)
천사샘...한복을 잘 받았다는 울 남편님의 소식을 전합니다. 제가 이제 한국에 가서 남편도 만나고 한복도 가져와야지요. 고맙습니다. 예닮사장님께도 감사말씀 올립니다. 사진도 잘 찍어서 보내오리다. 감사혀유.
천사 (2013-06-11 20:10:09)
로체스터샘...이번에 다시 추가 한복 신청 이야길 하다 샘네 학교에 입양아들을 위해 부탁하신 1호부터 15호까지 다 보냈다는 말을 전해들으며...많이 감사했네요.
샘의 열정이 예닮을 감동시키고 또 다른 곳에도 기회를 준것 같습니다. ^*^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것을 샘을 통해서 늘 느낍니다.^^
우리 다시 만나 한글학회에 함께 가면 진짜 좋겠죠?^*^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