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학회 소식

제2회 휴대전화 쪽글자랑 한마당 수상자 발표

조회수 : 486
지난 9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 동안 열었던 '제2회 휴대전화 쪽글자랑 한마당' 결과를 발표합니다. 한가위 연휴로 말미암아 발표 일정을 제대로 맞추지 못해 죄송합니다. 상 받을 분들에게는 이미 연락을 하였으나 응모하신 분들께는 따로 연락을 못 드리고 이제야 결과를 발표합니다.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래 수상자 명단에서 '신원 확인 불가'인 사람은 발송 내역을 보내 주시면 확인한 뒤 시상합니다.
'신원 확인 불가'인 경우는 모두 웹폰으로 응모하신 경우입니다. 따라서 네이트 온의 경우 '폰 메세지' 함에 들어가셔서 '보낸 메세지' 함에서 응모한 쪽글(메세지)을 인쇄하셔서 아래의 전송 번호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인쇄 내용에는 '받는 사람의 전화번호'와 '보내 시간'이 있어야 합니다. 다른 웹폰을 이용하신 경우에도 비슷한 기능이 있을 것 같습니다.
- 전송번호 : 031-639-5999
(이동통신과 이영국 조교 lyk79@chungkang.ac.kr 031-639-5870)
- 상장 제작에 필요하니 응모한 사람의 이름과 휴대전화 번호와 생년월일을 같이 보내주십시오.
- 도착 확인은 한가위 연휴 관계로 10월 9일부터 할 수 있으며, 당선 사실이 확인되면 상장과 상품은 우편으로 발송하여 드립니다.

※ 시상식은 2006년 10월 9일(월) 오전 11시 30분부터 한글학회 얼말글 교육관(서울 종로구 신문로1가 58-14, 한글회관 지하 2층)에서 있습니다.

[청소년 부문 수상자]


구분

상 받을 이

응모 작품

잡이


대상

이지연

시월 구일 그날을 잊고 지내는 것은,낫 놓고 기역자도 모르는 것이다.

 


금상

여수진

친구가 보낸 쪽글을 해석하는 시간이 필요한 우리에게 한글날은 진정 한글날일까요?

 


은상

이승진

내 나라 글이 있다는게 자랑스럽습니다. 민족의 얼이 깃들어있을 이 날에 감사합니다.

 


은상

 

아침의 나라에 지지 않은 해가, 민주의 나라까지 비쳐지는 까닭은 '한글'입니다.

신원확인불가


동상

 

인격의 그릇 속에 내가 담기듯이, 한글이란 그릇 속에 국민이 담겼으면.

신원확인불가


동상

유재선

바른 글자가 없으면 바른 문화가 없고, 바른 문화가 없으면 바른 국가도 없다.

 


동상

김지영

한글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문자'이자 우리 나라의 위대한 '유산'입니다.

 


동상

김현진

우리의 고유한 말과 글을 쓸 수 있어서 나는 한글날이 자랑스럽다

 


동상

 

만약 한글이 없다면...... 우리는 어느 나라 사람입니까? 우리는 존재합니까?

신원확인불가


장려상

김새미

어떤 언어보다 사람의 감정을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는 한글의 소중함을 생각한다.

 


장려상

임선아

삐툴어지고, 맞춤법도 틀린 할머니의 편지 속에서 새삼 느낀 한글의 소중함.

 


장려상

한민용

한글날에 한글을창제하신 세종대왕님과 발전시키신 주시경선생님을 생각한다

 


장려상

최한결

쪽글 속에 담겨 있는 곱고 아름다운 우리말, 창 너머로 피어나는 한글 사랑.

 


장려상

 

그동안 미안해!니모습 마음대로 바꿔쓰고..하지만 지금부턴 지켜줄게 힘내 한글아♥

 


장려상

허혜진

늘푸른 소나무같이 우리와 함께 걸어온 한글날! 우리가 지켜주고 가꿔서 아름답게 합시다

 


장려상

 

쪽글, 누리꾼, 참살이... 정보화, 세계화 속에서도 반짝반짝 빛나는 우리말, 한글! ^^

신원확인불가


장려상

 

사람보고 만든 자음, 자연보고 만든모음, 쓰면쓸수록 친근하고 보면볼수록 푸르러요.

신원확인불가


장려상

지은선

아파하는 한글에게 손길 한번 눈길 한번 고운 말 한번 어때요?

 


장려상

 

저는 세계에 떳떳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한글의 예술성을! 독창성을! 과학성을!

신원확인불가


장려상

이수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