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지난 9월 9일부터 12일까지 열었던 '제9회 휴대전화 쪽글자랑 한마당' 수상작을 발표합니다.
<청소년 부문>
심사 결과 이름 쪽글 내용
대상 노진아 내 팔을 휘어잡는 건 당신의 손이지만 내 마음을 사로잡는 건 당신의 말이랍니다.
금상 김수림 말은 한 사람의 행동을 바꾸고 나라의 운명을 바꾸고 세계의 역사를 바꾸는 힘이 있다
은상1 박형동 말의 힘은 대단하다. '미안해.' 이 한 마디가 화난 친구의 마음을 풀어준다. -초등 1학년 작성
은상2 오주영 말! 총소리 보다, 천둥소리 보다 작지만 큰 영향력을 가진 소리.
동상1 최도희 칭찬에 한발 다가오고 험담에 열발 멀어진다
동상2 황현진 한 단어의 차이로 바뀌는 운명, 언어의 선택에 신중하십시오.
동상3 최호영 말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생각이 바뀌고 습관이 바뀌고 삶이 바뀐다.
장려상1 김환미 말이란 물같아서 어떤 그릇에 담느냐에 따라 달라져요!우리 모두 예쁜그릇에 담아봐요
장려상2 박문경 말은 평생에 걸쳐 그리는 자신의 초상화이다.
장려상3 박경인 말은 불가능을 가능으로 바꾸게하는 에너지이다
장려상4 유효정 아름다운 우리말 다 말하기도 부족한 시간!
장려상5 이선미 정말 행복하게 할 수 있고, 정말 슬프게 할 수 있는 그것은 말 입니다.
장려상6 홍미래 말은 믿음, 사랑, 희망을 표현할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수단이다.
장려상7 서명균 무심코 던진 내말 한마디가 내친구 그리고내 가족에게 상처를줄수 있습니다
장려상8 이나라 나에겐 힘들지않은 몇마디 남에겐 든든한 버팀목
<일반 부문>
심사 결과 이름 쪽글 내용
대상 김민섭 말이란 부족하면 오해를 부르고, 넘치면 화를 부른다!
금상 이상웅 말을 하는 것은 순간 말에 대한 책임은 평생
은상1 박현정 누구나 할 수 있는 말이 아닌 아무나 할 수 없는 말이 마음을 움직인다
은상2 오택교 가시 돋친 말은 마음에 상처를 주지만 아름다운 말은 영혼까지 풍요롭게 합니다.
동상1 김소라 함부로 뱉은 말은 화살로 돌아오고 소중히 건넨 말은 미소로 퍼져간다
동상2 천동필 세 치 혀에서 나와 세 척 가슴에 담긴다. -20131426 교육 천동필-
동상3 고진아 내가 건넨 인사도, 내가 뱉은 욕설도 언젠가 나에게 밀물처럼 돌아온다.
장려상1 김진종 좋은 음악이 마음에 파동을 일으키듯 좋은 말은 마음을 움직입니다.
장려상2 최선옥 사랑한다 말하면 사랑스러워지고 미워한다 말하면 미워지는 힘이 있습니다.
장려상3 조아라 말을 다듬는 것은 마음을 다듬는 것과 같다. 아름다운 언어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자
장려상4 정윤환 말은 겨레얼의 고갱이이며 나라 하나됨의 거멀못입니다.
장려상5 오혜미 각국의 언어는 다르지만 진심 어린 말 한마디는 세계인을 하나로 만듭니다.
장려상6 우형기 안 된다는 부정의 말 실패의 씨를 뿌리고, 된다는 긍정의 말 성공의 열매를 거두리.
장려상7 이정아 당신의 긍정의 말 한마디가 세상을 바꾸는 출발점입니다.
장려상8 한민준 네 말은 얼어붙은 내 맘을 햇살처럼 녹였다
※ 위 수상자 명단에 이름이 잘못되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면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모바일스쿨 창의행절실(031-639-4544)로 문의 바랍니다.
※ 시상식은 2013년 10월 9일(수) 낮 11시부터 한글회관 얼말글교육관(서울 종로구 새문안로3길 7, 한글학회)에서 갖습니다. 수상을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