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교원 연수 현황을 보고서...

작성자
천사
작성일
2021.01.14
첨부파일0
조회수
61
내용
1997년부터 2010년까지 14년간의 교원 연수 기록이 다시 상세히 완성되어 나타났습니다. 김한빛나리 선생님의 노고가 한 눈에 보였습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 2010년에 만난 그 이후 우리의 후배들은 다타나지 않았고, 우리는 여전히 15기수가 나타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 사정이 많겠지만 한국어를 사랑하는 해외 교사들의 한글학회 연수가 다시 열리기를 바랍니다. 연수가 멈춘지 10년이 지났지만 아직도 저는 제가 연수 받았던 그 2003년도가 생생히 기억납니다. 

하지만 연수생들의 이름을 살펴보니 얼굴과 이름이 서로 연결되지 않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세월의 흔적이겠죠. 열심히 모여서 재연수가 열리기를 바라는 선배들과, 새롭게 시작하는 15기 후배님들이 만나지는 날, 그 날을 꿈꾸며 새롭게 완성된 교원 연수 기록에 대한 감사의 답글로 드립니다. 

2021년 1월의 한여름에 뉴질랜드에서 고정미 드림     
  • 젊은오빠

    역시 천사 고정미 선생님의 열정이 한글학회 연수 동기생들에게 꿈을 갖게 합니다.
    14년, 제1회부터 해마다 연수 교원들에게 좀더 나은 내용으로 더 알차게 준비하여 2주 동안 비싼 돈과 들인 시간이 아깝지 않게 빈틈을 주지 않았던 기억이 괜히 미안한 마음을 들게 합니다.
    앞으로 15기, 그리고 재연수의 기쁨을 누릴 좋은 날이 함께 꿈꾸어 봅니다. (아직은 여러 가지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1 개월전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