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새롭게 단장한 한글학회 국외교원 한마당에 신고식을 합니다^*^

작성자
천사
작성일
2020.09.14
첨부파일0
조회수
1667
내용

6년 만에 다시 만난 고향 같은 국외교원 한마당^^

한글학회 누리집이 새롭게 단장을 했다. 그동안 여러 사정으로 들어올 수 없었는데 이렇게 다시 만나니 정말 고맙고 반갑다.

물론 코로나로 인해 오는 길이 힘들기도 했지만, 외국인 신분의 한국 전화번호 인증은 산 넘어 산이었다. 다행히 한빛나리 선생님의 인도로 이렇게 글을 쓸 수 있게 되어 감개무량이다.^^


국외교원 한마당이 약 6년간의 공백이 있었는데 그사이 카톡이란 친구가 나타나 우리의 만남을 이어주고 있었다. 그러나 카톡은 카톡, 역시 기록 면에선 아직은 누리집을 따라갈 수 없다고 본다.


이제 새롭게 단장한 한글학회 누리집에 자주 놀러 와 이야기도 나누고 정보도 교환하며 서로를 위로하는 따뜻한 국외교원 한마당이 되기를 기도한다. 2주간 연수받고 감사하며 각 나라로 돌아가 현장에 있는 우리에게 놀러 올 친정이 다시 만들어져서 참으로 감사하다.^*^ 


우리는 아직도 재연수로 만날 그 날을 포기하지 않았다.ㅎㅎㅎ


  • 젊은오빠

    벌써 6년만인가요?
    여러 가지로 번거로운 일이 많습니다.
    1990년대 초반에 처음으로 누리집을 열였을 때는 제가 직접 만들고 꾸몄을 때는 본새는 별로였을지라도
    원하는 대로 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제가 그럴 능력도 없고 남의 손에 맡기다 보니 마음대로 안 되는 게 많아 좀 어려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전문업체에서 하는 만큼 더 좋은 환경에서 소통할 수 있을 겁니다.
    불편한 점이나 고칠 것이 있으면 언제든 말씀해 주시면 될 수 있는 것은 모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이곳에서 다시 연수회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열정을 함께 나누었으면 합니다.

    3 년전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